BGF리테일, PB 통합 브랜드 헤이루 론칭

정성스럽게 가치를 담아 전달하는 좋은친구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BGF리테일이 PB 통합 브랜드 헤이루(HEYROO)를 12일 론칭한다고 밝혔다.헤이루는 친근한 인사말 HEY와 캥거루를 상징하는 ROO의 합성어로 '정성스럽게 가치를 담아 전달하는 좋은 친구'라는 의미다. 꼭 필요한 것들만 골라 커다란 주머니에 담은 캥거루를 모티브로 했다. 헤이루는 높은 가성비(가격 대비 가치)를 통해 기존 PB상품은 물론 NB(National Brand) 상품과의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BGF리테일 관계자는 "가격경쟁력에 주력하던 기존 업계의 틀을 깨고 가격 대비 맛(품질), 용량, 패키지, 디자인 등 다양한 측면에서 고객이 느끼는 가치를 높이고 새로운 경험을 전달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