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지난 10일,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에서 진행된 북극곰 수영축제에 농심 맛짬뽕을 후원했다. 4천개의 맛짬뽕이 1시간 만에 동났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사진은 겨울 바다 수영을 마친 참가자들이 맛짬뽕 시식에 앞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농심은 스키장과 해수욕장에서 농심 맛짬뽕을 내세운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각종 야채를 센 불에 빠르게 볶아 낸 불맛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주고 있는 농심 맛짬뽕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농심 맛짬뽕은 3mm굴곡면에 불맛을 살린 깊고 진한 국물로 출시 50일만에 2000만봉 판매를 돌파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