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딸기가 2년 연속 11월 매출이 폭발적으로 늘면서 초겨울 대표 과일로 자리 잡고 있다.이마트에 따르면 11월 딸기 매출은 29억원으로 전년 11월보다 매출이 30% 증가했다. 2년 전인 2013년 11월 매출 13억원과 비교하면 123%나 신장했다.이처럼 올해 11월 딸기 매출은 큰 폭으로 증가해 2013년 8위, 2014년 6위에 이어 11월 이마트 매출 기준으로는 최초로 과일 전체 매출 5위를 차지했다.◆기사 전체보기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이경희 디자이너 modakid@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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