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역대 최대규모 시즌오프 펼친다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3일부터 순차적으로 전통 명품 브랜드는 물론 신세계백화점 편집숍과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 등이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해외 유명 브랜드 시즌오프를 펼친다. 이번 시즌오프는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운영하는 편집숍 9개에서 운영중인 모든 브랜드와 3.1 필립림, 볼리올리, 페이, 요지야마모토, 로베르끌레제리, 피에르아르디 등 신세계 단독 브랜드 8개도 모두 참여해 역대 최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이번 시즌오프에서는 총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상품들이 선보여진다.13일부터 멀버리, 마이클코어스, 투미를 시작으로 20일에는 에스까다, 라우렐, 산드로, 빈스, 마쥬, 비비안웨스트우드, 바네사브루노, 이로, 질샌더네이비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이 시즌오프에 돌입한다.27일부터는 신세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 분더샵 여성, 분더샵 남성, 분더샵클래식, 분주니어, 분더샵앤컴퍼니, 트리니티, 핸드백컬렉션, 슈컬렉션 30% 시즌오프에 참여하며, 신세계 단독 브랜드인 3.1 필립림, 볼리올리, 페이, 요지야마모토, 로베르끌레제리, 피에르아르디, 미스터앤미세스이태리 등도 27일부터 30% 시즌오프를 시작한다.아르마니꼴레지오니(12월4일부터), 메종마르지엘라, 발렌시아가, 랑방, 질샌더, 키톤, 아크리스, 아크네스튜디오, 까르벵, 알렉산더왕, N°21 등 유명 해외 브랜드들이 27일부터 시즌오프에 돌입해 역대 최대 규모의 해외 유명 브랜드 시즌오프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또한 행사기간동안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해외 유명 브랜드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상품권도 증정한다.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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