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나무 숲에 사는 사향고양이 이야기를 스토리텔링한 MD 시리즈호박을 형상화한 머그ㆍ텀블러 등 다양한 디자인의 가을시즌 전용 상품 출시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2일 커피나무 숲에 사는 사향고양이 이야기를 스토리텔링한 ‘우드랜드MD 시리즈’와 호박을 형상화한 머그ㆍ텀블러 등 다양한 디자인의 가을시즌 전용 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가을을 맞아 준비한 스타벅스의 우드랜드 MD시리즈는 커피나무 숲에 사는 사향고향이를 주인공으로 해서 한 편의 동화 같은 이야기를 5개의 머그ㆍ텀블러에 담아 더욱 이색적이다. 또한 각 상품에 각각의 장면으로 이어지는 스토리를 동화책 컨셉의 홍보물로 별도 제작해 고객들에게 감성적인 경험을 전달한다.‘우드랜드 참 텀블러’(473㎖, 1만9000원)에 별이 빛나는 푸른 밤 하늘 아래 커피나무와 사향고양이의 이야기를 담고, ‘우드랜드 플로런스 텀블러’(473㎖, 1만9000원)에 커피 테이스팅에 초대된 동물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SS 트로이 우드랜드 텀블러’(473㎖, 3만3000원)에는 여우와 고슴도치가 각자의 컵을 준비해 커피 테이스팅을 하러 가는 풍경, ‘오텀 우드랜드 워터보틀(384㎖, 1만5000원)에는 하얀 별 아래 사향고양이 집으로 향하는 부엉이의 모습, ‘우드랜드 머그(355㎖, 1만5000원)에는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향기로운 커피를 즐기는 시간을 담았다. 특히 사향고양이 꼬리를 핸들로 표현해 더욱 감각적인 모양을 연출했다.부드러운 데님을 소재로 하고, 가을 커피나무 숲 속의 동물들과 커피 이야기를 자수로 표현한 ‘스타벅스 데님 에코백’(1만8000원)과 ‘스타벅스 데님 코스터’(3900원)도 함께 준비했다. 여기에 호박을 형상화한 ‘펌킨 휘핑 머그’(355㎖, 18,000원)를 포함해 색색의 단풍으로 물든 한강을 배경으로 스타벅스 카페 라떼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2015 오텀 시즌 머그’ 등 7종류의 가을시즌 한정 머그와 텀블러도 같이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전달하기 위해 음료와 푸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가을에 잘 어울리는 에스프레소 음료인 ‘다크 카라멜 라떼’와 ‘과테말라 다크 트러플 모카’를 10월29일까지 선보이고, 톨 사이즈 기준 다크 카라멜 라떼 핫, 아이스 5800원, 프라푸치노 6100원, 과테말라 다크 트러플 모카 핫, 아이스 5800원에 제공한다. 가을음료와 잘 어울리는 ‘마롱 데니쉬’,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잌’도 함께 소개한다.새로운 가을음료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크 카라멜 라떼 또는 과테말라 다크 트러플 모카를 포함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한 비매품 ‘머그리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9일부터 펼친다. 머그리드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될 예정이다.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