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 몰 SSF샵 오픈

빈폴, 8세컨즈, 구호, 갤럭시, 엠비오 등 18개 브랜드를 한 곳에서 쇼핑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자사의 패션 통합 온라인몰인 SSF샵을 정식 오픈하고, 확대되고 있는 온라인과 모바일 패션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8일 밝혔다.삼성물산의 SSF샵은 빈폴, 에잇세컨즈, 갤럭시, 구호, 로가디스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18개 주력 브랜드를 한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 몰이다. 기존 각 브랜드별로 나뉘어 있던 온라인 사이트를 SSF샵 한 곳으로 통합함으로써, 고객과 브랜드 사이의 간극을 좁히는 한편,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정보제공, 풍성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통해 삼성물산 패션부문 소속 브랜드에 대한 쇼핑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SSF샵은 특히, 온-오프라인의 연계성을 높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원하는 상품을 온라인(모바일포함) 매장에서 주문하고, 가까운 브랜드 매장에서 상품을 픽업, 교환, 반품하는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서비스를 오는 10월 초부터 실시할 예정이다. SSF 샵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소속의 남, 여, 액세서리 등 다수 브랜드로 구성되는 장점과 소비자의 니즈 및 최신 트렌드를 분석해 온라인을 통해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SSF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전용상품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SSF샵은 온ㆍ오프라인 소비자들의 상품 선호도에 대한 차이가 있다는 점에 착안해 소비자들의 온라인 구매 패턴 및 행동 분석 등 빅데이터를 활용해 온라인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컬러 등의 특징을 가진 제품을 브랜드와 협력해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한편 SSF샵은 론칭 기념으로 SSF샵 모바일전용앱(APP)을 다운로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포인트를 지급, 모든 신규회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