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니스 시즌4, 200만개 판매 돌파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은 홈쇼핑전용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시즌4 제품이 출시된 지 4개월도 안 돼 200만개 판매기록을 세웠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3월 선보인 시즌4 제품은 앞서 출시 2달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한 바 있다. 이는 시즌 3 대비 절반도 되지 않는 기간이다. 시즌1부터 대표제품으로 판매된 에센스 커버팩트의 누적 판매개수는 500만개를 넘어섰다. 시즌4는 에센스 함유량을 68%까지 높였다. 주요 구매자 연령층도 기존 타깃이던 30~40대에서 20대까지 확대되는 추세다. 지난 7월 연령별 주문현황에 따르면 지난해 동기대비 전 연령층에서 고르게 성장한 가운데 20대 구매율이 88%나 뛰었다. 애경 관계자는 “에센스 커버 팩트는 퍼프가 표면에 닿으면 뿜어져 나오는 에센스를 육안으로 수분을 확인할 수 있다”며 “피부관리에 대한 여성의 가장 큰 관심사인 수분을 효과적으로 접목시켜 연령대 구분 없이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로 커나가고 있다”고 말했다.에이지투웨니스는 국민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3040 여성이 소구하는 동안메이크업의 포인트를 가장 잘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대표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국내 최초의 에센스 팩트로 화장품업계에 에센스 바람을 몰고 온 대표적인 히트상품으로 이미 누적판매액을 기준으로 700억원을 돌파했다. 시즌4는 누적판매수 2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8월30일 현대홈쇼핑에서 오전 9시55분, 저녁 7시25분 2회 방송을 통해 판매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셰프들의 설거지 노하우를 담은 주방세제 '순샘 셰프의 선택'을 선물로 증정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