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CJ헬스케어, 새싹보리차
CJ헬스케어는 보리차 음료 '새싹보리차'와 관련한 한 뼘 텃밭 가꾸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직접 키운 보리새싹 사진이나 보리새싹을 활용한 음식, 새싹보리차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을 CJ헬스케어 한 뼘 텃밭 갤러리에 공유하면 된다. 지난 5월 출시한 ‘새싹보리차’는 15cm 정도 자란 보리새싹으로 만든 음료로, 무색소·무설탕·무카페인의 0칼로리 음료다. ‘15cm의 순수함’이라는 컨셉트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보리새싹 씨앗은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서 식/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총 6번 추첨을 통해 CGV 씨네드 쉐프 이용권과 VIPS 썸머 스페셜 이용권, 새싹보리 휴대용 보조 배터리, 새싹보리 키트(새싹보리차, 새싹보리 씨앗, 미니화분)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CJ 헬스케어 이벤트 페이지(www.cjp.co.kr/event/bori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