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패키지부터 소용량 제품 출시까지..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음료가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의 패키지 리뉴얼과 더불어 350㎖ 소용량 페트(PET) 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디자인 리뉴얼 및 소용량 페트 제품 출시를 통해 탄산수 제품 라인을 확장하며 국내 탄산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리뉴얼 된 디아망 패키지는 디아망 고유의 병 모양을 유지하면서 패키지 색상에 시원함이 느껴지는 초록색을 적용해 탄산수의 상쾌함을 담아냈다. 또한 라벨에 디아망의 상징인 다이아몬드 이미지를 삽입해 깨끗하고 영롱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 탄산수임을 표현했다.새롭게 출시되는 350㎖ 페트병 패키지 제품은 탄산수 특성상 오래 보관하기보다 개봉한 뒤 한번에 마시는 소비자의 음용 패턴과 근거리 소량 구매 경향의 확산 등에 맞춰 기획된 제품으로, 음용과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디아망은 기존 500㎖ 용량의 페트 패키지 디아망 플레인과 디아망 라임향 외에 350㎖ 소용량 페트 제품이 더해져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제품 라인을 갖추게 됐다. 가격은 편의점가 기준으로 350㎖ 1300원, 500㎖ 1600원이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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