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피카츄 인형 3000원 제공, 타요세트 등 2종 출시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빕스가 다음 달 1일부터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피카츄’,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 가정의 달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빕스는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부모)들도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캐릭터 마케팅’을 통해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할 계획이다. 5월1일부터 CJ푸드빌(빕스), 삼성카드, 포켓몬코리아 3사가 협업한 ‘피카피카 페스티벌’을 시작한다. 삼성카드로 주문 금액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 한해 한정판 피카츄 인형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주방모자를 쓰고 빨간 스카프를 두른 ‘피카츄 셰프 에디션’과 ‘피카츄 오리지널 에디션’ 총 2가지 모델을 선보인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해 제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식사 1회당 1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원하는 인형을 고를 수 있다. 이용금액 합산 및 영수증 분할 적용은 불가하다.아울러 5월1일부터 5일간 서울과 경기 지역 10여개 매장에서 피카츄 탈인형이 깜짝 등장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 기간 내 빕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ivips)에 피카츄 인증샷 댓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빕스 샐러드 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꼬마버스 타요를 만날 수 있는 세트 메뉴 2종도 출시한다. ‘타요세트’는 얌스톤 안심 스테이크와 갈릭 스테이크 2종으로 구성했으며 ‘라니세트’는 뼈가 그대로 붙어 있는 등심을 사용하고 2~3인이 먹어도 충분한 중량(500g)의 ‘얌 우드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다.주문 시 타요친구들 4종 세트, 타요 미니카, 빕스 스테이크 연간 이용권, 빕스 샐러드 바 연간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