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사론노, 베르사체와 협업...'디사론노 베르사체' 출시

전 세계 No.1 프리미엄 리큐르, 신세계백화점에서 독점 판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전 세계 No.1 프리미엄 아마레또 리큐르 디사론노(Disaronno)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Versace)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디사론노 베르사체(Disaronno Wears Versace)' 리미티드 에디션을 신세계백화점에 독점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디사론노는 특유의 독특한 풍미와 감각적인 스퀘어 보틀 디자인으로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평가 받으며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칵테일 갓파더(God Father), 디사론노 사우어(Disaronno Sour) 등의 오리지널 베이스로 더욱 잘 알려진 디사론노는 입안 가득 부드럽게 퍼지는 진한 단맛과 쌉쌀한 아몬드 향의 조화는 한 가지의 리큐르에서 다양한 맛의 변화를 느낄 수 있어 클래식은 물론 파티 리큐르의 대명사로 손꼽히며, 다양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100가지가 넘는 칵테일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다.이번 신세계백화점 독점 출시를 통해 가정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게 된 디사론노 베르사체 리미티드 에디션은 디사론노의 투명한 스퀘어 보틀을 베르사체 홈 컬렉션의 아이코닉 블루 컬러로 덥고, 베르사체의 트레이드 마크인 금빛 메두사 문양 등을 더 해 더욱 더 품격 있고 럭셔리한 디사론노로 재탄생 됐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