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맥앤로건 '콜라보' 완판…현대홈, 2시간동안 20억 매출

배우 김희애가 입은 맥앤로건

론칭방송 완판에 힘입어 20일 밤 10시 40분 2차 방송 긴급 편성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현대홈쇼핑이 S/S 시즌 특집으로 기획한 톱스타 김희애와 유명 디자이너 맥앤로건의 콜라보레이션 첫 론칭 특별전에서 2시간동안 20억원의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19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12일 이른 아침부터 진행된 방송에서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맥앤로건’의 티셔츠, 정장, 팬츠 등 다양한 봄 신상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다양한 색감의 기본 아이템인 여성용 슬럽 셔츠는 방송 30분만에 준비수량이 모두 완판됐다. 김희애씨가 직접 맥앤로건의 모델로 나서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쉬한 코디를 선보인 것이 주효했다. 현대홈쇼핑은 인기를 이어가고자 20일 밤 10시 40분에 긴급 2차 방송을 편성했다. 매주 금요일 밤 패션 상품을 전문으로 선보이는 고정프로그램 '스타일 S.O.S' 시간으로, 맥앤로건의 로건 디자이너가 직접 생방송에 출연해 다양한 코디 노하우와 패션 팁을 알려줄 예정이다. 지난번 매진을 기록했던 '맥앤로건 3D 코튼 슬럽 셔츠 여성용6종'(6만9000원), '맥앤로건 정장'(16만9000원) 등을 1시간동안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방송을 통해 김희애씨가 직접 입고 선보이는 다양한 코디의 화보를 만나 볼 수 있다.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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