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5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 국가대표 유산균 박차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은 '바이오 피부유산균 CJLP133'이 누적매출 200억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바이오 피부유산균 CJLP133이 성장할 수 있었던 데에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린 것이 주효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13년 12월 장 건강과 피부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바이오 피부유산균 CJLP133을 출시, 피부 면역 개선에 특화된 기능성 유산균 트렌드를 이끌었다. CJ제일제당은 이 기세를 몰아 올해 5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시켜 진정한 국가대표 급 유산균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각오다. 박상면 CJ제일제당 바이오 피부유산균 CJLP133 마케팅 총괄 부장은 "그 동안 바이오 피부유산균 CJLP133이 펼친 다양한 활동들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활동이 아닌 소비자들과 진심으로 공감하기 위한 활동이었다"며 "앞으로도 진정성을 갖고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바이오 피부유산균 CJLP133을 진정한 국민 유산균 제품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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