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2015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 선정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올레(olleh)'가 포브스코리아 주관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의 '기가 와이파이' 부문에서 대상으로 27일 선정됐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포브스코리아가 매년 주최하며, 국내 주요 100여 개 산업 부문의 브랜드 후보군을 사전 조사한 후 소비자 설문과 심사위원단 투표를 거쳐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최종 선정한다. 기가 와이파이 부문은 올해 처음 신설된 부문으로, 기가 와이파이는 3밴드 LTE-A보다 4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면서 일반 와이파이(WiFi) 대비 17배인 512명이 동시 접속할 수 있는 최첨단 네트워크 기술이다. KT는 기가(GiGA)라는 기술 용어를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2014년 10월부터 '기가팍팍 GiGA 산다'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은 "기가(GiGA) 캠페인은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내 고객의 자발적 확산을 유도하는 컨슈미디어 마케팅의 성공 사례"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올레의 기가 기술을 생활 속 혜택으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가(GiGA)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현재 전국 114개 버스 정류장 및 주요 브랜드매장 4500곳, 주요 아파트단지 111곳 등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를 중심으로 기가 와이파이를 서비스하고 있다. 서비스 관련 상세 내용은 올레스마트블로그(//smartblog.olleh.com/441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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