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준지' 파리컬렉션 개최.. K패션 '눈길'

제일모직의 남성복 브랜드 준지(Juun.J)가 23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의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2015년 가을·겨울 파리컬렉션을 개최했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제일모직의 남성복 브랜드 준지(Juun.J)가 23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올해 가을·겨울 파리컬렉션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16번째 진행된 이번 컬렉션에는 정욱준 디자이너가 심혈을 기울인 총 38착장의 의상은 물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의 콜라보레이션 등이 전 세계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컬렉션에는 패션 블로거로 유명한 수지 로우, 스콧 슈먼은 물론, 패션 에디터 외르그 코흐, 스타일리스트 클라우스 스톡 카우젠 등 패션, 미디어, 바이어 관계자 총 6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는 '카키, 제2의 블랙'. 카키는 흙먼지를 뜻하는 페르시아어 카크(KHAK)에서 파생된 단어로, 밀리터리 룩의 뒷면에는 평화를 상징하는 어린 소녀의 얼굴과 비둘기의 이미지를 형상화해 반전을 나타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협업을 진행했다. 준지는 아디다스의 상징적인 ZX 8000 모델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컬렉션의 아름답고 클래식한 느낌을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벨크로 벨트를 추가해 신발끈의 처음과 마지막 부분에 강조하고, 신발의 충격 흡수 기능을 하는 토션(Torsion)에 골드바를 삽입했다. 해당 상품은 남성 뿐 아니라 여성 스타일로도 출시되며, 오는 7월부터 전세계의 셀렉숍과 아디다스 콜라보레이션 전용 온라인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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