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의 메리 초콜릿 시리즈 4종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할리스커피가 겨울 시즌 음료로 선보인 ‘메리 초콜릿 시리즈’ 4종이 출시 한 달 여 만에 2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레드벨벳 초코’, ‘그린티 화이트 초코’, ‘리얼 벨지안 초코’, ‘리얼 벨지안 모카’ 4종으로 구성된 할리스커피 ‘메리 초콜릿 시리즈’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을 10% 이상 끌어올리며 판매되고 있다.특히 ‘리얼 벨지안 초코’는 카카오 55%의 벨기에 초콜릿을 듬뿍 사용한 음료답게 지난해 겨울에 이어 2년 연속 겨울 시즌 음료 판매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지은 할리스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할리스커피의 초콜릿 음료는 최고급 리얼 벨지안 초콜릿을 덩어리째 녹여 만들어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며 “좋은 재료를 맛있게 담아 낸 할리스커피의 메뉴 개발 노하우와 겨울 추위를 녹이는 달콤함이 만나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모은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