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마이다스 어워드 은상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AIA생명 한국지점은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이 글로벌 금융광고제인 '마이다스 어워드'에서 보험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마이다스 어워드는 뉴욕광고페스티벌이 주최하는 금융업계 전용 광고 시상 제도다. 은행, 신용카드, 보험 등 총 24개의 부문에서 메시지의 효과적인 전달과 소비자와의 소통을 기준으로 심사한다. 이번 광고제에는 19개 국가에서 총 197개의 작품이 출품됐다.AIA생명의 수상작인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은 애드쿠아인터랙티브에서 제작했다. 실제 군입대를 앞둔 20대 일반인들과 그 가족들이 느끼는 두려움, 걱정, 아쉬움 등의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또 인생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보험사로서 AIA생명의 브랜딩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AIA생명 관계자는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는 올해 6월 첫 공개 후 온라인 채널상 누적 조회수가 꾸준히 증가해 총 600만건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