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해외명품, 남?녀 컨템포러리 상품군 등 유명 해외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즌오프 행사는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입점한 해외브랜드까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해외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는 지난해보다 50여개 늘어난 총 2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할 계획이다. 우선 14일부터 멀버리, 막스마라 등 해외명품 브랜드와 바이에토르, 빈스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시즌오프 행사를 시작한다. 21일에는 질샌더, 겐조, 이자벨마랑, 쟈딕앤볼테르, 산드로옴므 등이 28일에는 버버리, 돌체앤가바나 등의 해외 브랜드가 행사를 시작하며, 내년 2월말까지 총 230여개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시즌오프에 돌입할 예정이다. 시즌오프 행사 기간동안에는 브랜드별로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는 발렌시아가, 스튜어트와이츠먼 등을 비롯해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입점한 100여개 해외 브랜드도 참여할 계획이다. 특히 ‘아크리스푼토’, ‘휴고휴고보스’, ‘샌프란시스코마켓’, ‘라움액세서리’ 등 해외 브랜드는 업계 최초로 시즌오프 행사에 참여한다. ‘캐나다구스’는 국내에선 처음으로 27일부터 12월1일까지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28~30일까지 3일간, 해외명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100/200/300/500/1,000만원 구매시 5/10/15/25/50만원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브랜드별로 ‘앤드뮐미스터’, ‘릭오웬스’ 는 구매고객 대상으로 시그니쳐목걸이(각 20명 限)를, ‘스틸레디마또’는 30만원 이상 구매시 팔찌를 증정할 계획이다. 김지은 롯데백화점 해외패션부문장은 “이번 해외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를 준비하면서 프리미엄패딩, 모피, 부츠 등 겨울 시즌에 맞는 상품을 지난해보다 30% 이상 늘렸고, 프로모션 및 특가상품도 강화했다”라며 “이번에는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새롭게 선보인 해외브랜드도 참여해 행사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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