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픽,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소장판 단독 판매

다음카카오 카카오픽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한정 판매

- 카카오픽 가입자들에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스티콘 16종 제공[아시아경제 박나영 기자]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는 친구와 함께 즐기는 모바일 쇼핑 ‘카카오픽’에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 패키지를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카카오픽 모바일앱을 통해 5000개 한정 판매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은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소장판 패키지로 국내 온라인 구매는 오직 ‘카카오픽’을 통해서만 가능하다.카카오픽에서는 이번 한정 소장판 판매를 기념해 12일부터 17일까지 카카오픽에 가입한 모든 사용자들에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판 스티콘 1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상품 구매 및 이벤트에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픽 모바일앱(https://pick.kakao.com/dow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9월 선보인 ‘카카오픽’은 다음카카오 MD가 직접 큐레이션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고, 친구들과 쇼핑 정보를 나누면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쇼핑 서비스다. 카카오톡 사용자의 소셜 관계망과 다음카카오가 축적해온 모바일 커머스 운영 노하우가 결합된 차별화된 서비스로 새로운 모바일 쇼핑 트렌드를 주도할 전망이다.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오는 18일 한국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으로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공식 사이트(//kr.battle.net/wow/ko/warlords-of-draenor/)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박나영 기자 bohena@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박나영 기자 bohen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