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엔터테인 키워드 '스왜그, 리부트, 엔도르핀 디시'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대한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비욘드(beyond)'는 창간 8주년 10월 특집호에 '2014년 엔터테인먼트 키워드 8가지'를 선정했다영화, 미디어, 예술 등 각 분야 33명의 전문가 자문위원이 대중문화와 예술, 일상과 라이프 스타일을 바꾸어 놓은 문화적 현상을 키워드로 제시했다. 2014년 엔터테인먼트 키워드 8가지는 스왜그, 리부트, 엔도르핀 디시, 몰입, 로컬, 참여, 공유경제, 바이럴 루프 등이다. 대한항공 측은 '비욘드'가 선정한 8가지 엔터테인먼트 키워드는 패션, 영화, 식도락뿐만 아니라 인터넷, 주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일어나는 현상을 설명하는 핵심 키워드라고 설명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비욘드' 창간 8주년을 기념해 최근 선보인 유아용 프리미엄 생수인 한진 제주퓨어워터 '디어베이비'와 공동으로 10월 한달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퓨어워터 홈페이지(www.jejuwater.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24개의 '비욘드' 표지 중 실제로 발행되지 않은 1개를 찾아 응모한 고객을 추첨, 국제선 왕복 항공권(1매),‘디어베이비’12박스(5명) 등을 제공한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