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론칭 브랜드 '블랑', 만만치않은 가격에도 '인기몰이'中

블랑 [사진=블랑 홈페이지 캡처]

제시카 론칭 브랜드 '블랑', 만만치않은 가격에도 '인기몰이'中[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과 소녀시대 불화의 발단으로 보이는 제시카의 패션 브랜드 '블랑(Blanc)'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블랑'은 소녀시대 제시카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패션브랜드로 현재 선글라스 등 아이웨어를 우선적으로 판매 중이다.'블랑'은 또한 지난달 4일 중국 레인 크로포드 백화점에 입점한 데 이어 홍콩, 마카오의 럭셔리 안경원 브랜드를 보유한 푸이 옵티컬(Puyi Optical)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블랑' 측은 브랜드에 대해 "가수, 연기자, 뮤지컬 등 왕성한 예술 활동을 펼치며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구축 해 온 제시카가 자신의 세련된 디자인감각과 고전적인 미적감각을 보여준다"며 '블랑'의 정체성을 설명했다. 이어 '블랑'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모던 클래식'이라며 "적을수록 많다"는 미니멀리즘이 콘셉트라고 밝혔다. 한편 '블랑'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블랑' 선글라스의 가격은 미화 250달러로 한화 약 27만원에 해당한다. '블랑'의 선글라스는 '뉴욕'과 '홍콩' '파리' 등 세계 주요 도시를 딴 모델명이 특징이다. 특히 모델명 홍콩과 파리 등은 일시 품절 상태로, '블랑'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앞서 지난달 30일 소녀시대에서 퇴출 된 제시카는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8월초에 BLANC 사업 론칭 때까지 SM소속사로부터 사업병행에 대한 동의와 허락을 받았고, 멤버들로부터도 축하를 받으면서 사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이어 제시카는 "론칭 불과 한달만인 9월초에 멤버들은 돌연 입장을 바꾸고 회의를 소집하였으며, 그 이후 저에게 정당한 이유 없이 사업을 그만두든지, 소녀시대를 떠나든지 양자택일 하라는 요구를 해왔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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