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가을시즌 맞아 패션 프로그램 강화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현대홈쇼핑이 동대문 두타와 손잡고 기획한 첫 패션 프로젝트로 신용균 디자이너 가을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16일 아침 7시15분부터 1시간동안 '신용균 풀코디 4종 세트'를 판매한다. 신용균 디자이너는 지난해 디자이너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주목받은 신진 디자이너다. 빅터&롤프, 알랙산더 맥퀸, MCM 런던 등의 디자이너 경력과 다양한 국내외 패션쇼에 참가한 이력을 갖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자신이 만든 브랜드 알로곤(Alogon)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명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레이디 가가 등이 즐겨 입는 것으로 유명하다현대홈쇼핑에서 16일 아침에 첫 선보이는 아이템은 '신용균 풀코디 4종 세트'(6만 9000원)다. 코디하기가 어려워 고민하는 주부 고객들을 위한 가디건, 티셔츠, 바지 등을 한 세트로 구성해 누구나 쉽게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홈쇼핑 의류에서 드물게 55부터 99사이즈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준비했다. 초가을부터 늦가을까지 다양하게 믹스매치가 가능한 코디 세트로, 트렌드와 실용성을 겸비한 크렉 가디건, 체형적 단점을 보완해주는 나염 티셔츠, 허리부분이 밴딩돼 있어 착용감이 좋은 팬츠를 한번에 받아 볼 수 있다. 황준원 현대홈쇼핑 의류팀 차장MD는 "독특한 패션 컨셉으로 전세계가 주목하는 뮤지션 레이디가가가 즐겨찾을 정도로 유니크하고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던 신용균 디자이너가 홈쇼핑 주부들을 타겟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며 "파격을 줄이고 편하면서도 멋스러운 패턴을 넣어 모든 연령대가 소화 가능한 세련된 옷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지난 5월 동대문 두타와 '신진 디자이너 발굴 및 육성 양해각서(MOU) 협약'을 체결하고 두타와 공동으로 신진 디자이너 육성 및 판로 지원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신진 디자이너를 공동으로 발굴하고 온라인 현대홈쇼핑 채널과 두타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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