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3 메인스폰서’ 소리바다, 가입자 수 10배 증가

현재 여름특집 이재훈(쿨) 편 페이지 오픈, 이벤트 진행 중

[아시아경제 양성희 기자] 온라인 음악 서비스 전문업체 소리바다가 JTBC ‘히든싱어3’의 메인 스폰서로 나서면서 가입 고객이 대폭 늘었다. 소리바다는 일 평균 가입자 수가 방송 이전 대비 10배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3일 방송된 ‘히든싱어3 이선희 편’은 평균 시청률 8.4%를 기록하며 동시간 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이 시간 소리바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된 투표 이벤트에는 약 3만여 명의 시청자가 참여했다. 소리바다는 ‘히든싱어3 여름 특집 이재훈(쿨) 편’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쿨의 명곡 10곡 무료듣기 서비스와 라운드 곡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소리바다 모바일 3.0 앱과 소리바다 홈페이지(www.soribad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성희 기자 sunghe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양성희 기자 sunghe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