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이슈팀
이영표와 그의 둘째 딸 나엘 양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영표 딸·정준호 아들, 아빠 똑 닮은 귀여운 외모 "사진 보니 이건 뭐…"이영표 딸과 정준호 아들이 공개됐다.지난달 31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능력자 특집으로 이영표 해설위원과 조우종, 정준호, 김흥국, 정지원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이날 방송에는 몰래 온 손님으로 가수 션이 등장했다. 션은 "이영표와 친해 한국에 있을 때 매번 본다"라며 친분을 과시했다. 이어 "이영표의 첫째 딸 이름이 하엘이고, 내 막내딸 이름이 하엘이다"며 같은 이름을 가진 딸을 둔 아버지임을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이어 이영표의 둘째 딸 나엘의 모습이 공개됐다. MC와 출연진들은 "미모가 정말 예쁘고 아빠 눈웃음을 쏙 빼닮았다"며 놀라워했다. 이영표는 딸의 사진을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딸바보'임을 인증했다.정준호와 그의 아들 정동욱 군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한편 정준도의 아들 정동욱 군도 공개됐다. 정동욱 군은 생후 6개월 된 남자 아이로, 아빠를 쏙 빼닮은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영표 딸, 너무 예쁘게 생겼다" "정준호 아들, 완전 순수해보여" "이영표 딸, 딸바보가 될 수밖에 없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