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포니, 패션돌 1기 선발

포니 패션돌 1기 발대식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금강제화의 스포츠 브랜드 포니(PONY)가 29일 '포니 패션돌' 1기를 선발하고 발대식을 갖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발표했다. 포니 패션돌 1기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중·고등학생 13명으로 구성됐다. 전국 스프리스와 포니 매장에서 지원한 학생들을 중심으로 선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포니 브랜드 소개와 패션돌 활동 설명, 위촉장 수여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포니 패션돌은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됐으며 , 향후 3개월간 개인SNS를 통해 또래의 중·고등학생을 위한 포니 스타일링 제안과 제품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혜택으로는 30만원 상당의 포니 신제품을 증정 받아 직접 체험할 기회를 가지며, 우수 활동자로 선정될 경우 다음 기수로 활동할 수 있는 연장 기회가 주어진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