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여자친구 마르케지니(사진:마르케지니 페이스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월드컵 득점순위 공동1위 네이마르 여자친구, 자세히 보니 가슴이…브라질 축구스타 네이마르(22·바르셀로나)의 여자 친구 브루나 마르케지니(19)가 화제다.네이마르는 지난 24일(한국시간) 브라질 브라질리아의 마네 가힌샤 국립 주경기장에서 열린 카메룬과의 조별리그 A조 3차전에서 2골을 기록하며 브라질의 4-1 완승을 이끌었다. 이로써 네이마르는 개막전 2골에 이어 다시 2골을 몰아치면서 월드컵 득점 공동 선두(4골)에 올랐다.네이마르가 득점 선두에 오르자 시선은 그의 여자친구로 향했다.네이마르의 여자친구 마르케지니는 1995년생으로 잡지 표지 모델로 활동하며 다수의 드라마와 단편 영화에 출연했다. 사진 속 네이마르의 여자친구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활짝 웃는 표정을 짓고 있다.
▲네이마르, 여자친구 마르케지니와 상의탈의 사진 공개(사진:네이마르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네이마르는 지난 13일(한국시각) 월드컵 개막전에서 2골을 넣은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 친구 마르케지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월드컵 득점 순위 1위 네이마르 여자친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네이마르 여자친구 가슴 최고" "네이마르 여자친구 모델 출신이었구나" "네이마르 여자친구 웃는 모습 이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