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부산모터쇼]제에거 '더뉴 C클래스 동급 최고 차' 자신

부산모터쇼 기자간담회 통해 '더 뉴 C클래스' 판매 자신감…올해 판매 3500대 목표

"E220 CDI가 BMW 520d 제친 것처럼…"

브리타 제에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사장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브리타 제에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가 올해 6월 국내 출시 예정인 '더 뉴 C클래스(The New C-Class)'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제에거 대표는 29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린 '2014 부산국제모터쇼' 기자간담회를 통해 "더 뉴 C클래스를 동급 세그먼트 최고의 차라고 자신한다"며 "메르세데스-벤츠가 국내 고객들에게 계속해서 지속 가능한 모델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올해 더 뉴 C클래스 판매량 목표치를 3500대로 설정했다. 2007년 4세대 모델 이후 7년 만에 풀 체인지돼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더 뉴 C클래스는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됐다.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C클래스.

모던한 디자인, 럭셔리한 인테리어, 더욱 커진 차체, 넓어진 실내 공간, 혁신적인 경량화 설계로 인한 차체 중량 감소, 뛰어난 공기 역학성, 첨단 장치 대거 탑재 등이 더 뉴 C클래스의 주요 특징이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배우 조인성을 더 뉴 C클래스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배우 조인성은 이번 부산모터쇼에 참석해 직접 더 뉴 C클래스를 공개했다. 활동 기간은 6개월이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