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16년만에 BI 교체…'글로벌' 전략 강화

▲ '미스터피자 새 BI'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MPK그룹은 미스터피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16년 만에 변경했다고 29일 밝혔다.미스터피자의 BI 교체는 손으로 도우를 돌리는 모양의 기존 BI를 사용한 지 16년 만이다.새로운 BI는 공중으로 날린 수타 도우를 무한대 기호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미스터 피자를 표현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MPK그룹은 새로운 BI 공개와 함께 바뀐 BI를 바탕으로 한 인테리어를 적용한 첫 매장인 미스터피자 대학로점도 문을 열었다.MPK그룹 측은 "기존 BI를 좀 더 쉽고 간결하게 만들어 미스터피자 제품 철학의 핵심인 '수타 도우'를 강조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인지도를 높여 누구나 BI를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