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골든블루가 슈퍼프리미엄 위스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는 최고의 마스터 블렌더에 의해 각별히 엄선된 최상의 위스키 원액만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절묘하게 블렌딩해 36.5도의 목 넘김은 물론 매우 섬세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을 제공한다. 또한 블루다이아몬드를 모티브로 세계적인 슈퍼카 디자이너가 완성한 눈부시게 매력적인 보틀 라인(bottle line)을 브릴리언트 컷으로 디자인 됐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국내 위스키 제품들은 브랜드간 차별화가 부족해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골든블루는 전체 브랜드를 미래지향적 소비자 니즈에 맞게 골든블루 사피루스, 라임, 다이아몬드로 완벽하게 리뉴얼 혁신함으로써 새로운 위스키 문화를 선도하고, 침체에 빠진 국내 위스키 시장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의 출고가는 450㎖ 한병에 4만62원(부가세 포함)이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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