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드 UHD TV 3대 연결한 파노라마 전시해 일반 평면 UHD TV와 비교체험 공간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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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삼성전자는 지난 2월 세계 최초로 출시한 커브드 UHD TV가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판매 매장을 곡선, 곡면으로 꾸미는 등 커브드 UHD TV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매장들은 일직선으로 진열하는 일반적인 전자제품 매장과는 달리 TV를 전시하는 전시대까지 모두 곡선으로 만들어 커브드 UHD TV의 곡면이 더욱 돋보이게 설계했다.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커브드 UHD TV 화질의 압도적 몰입감을 체감할 수 있도록 커브드 UHD TV 3대를 연결한 파노라마를 전시해 일반 평면 UHD TV와의 비교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삼성전자는 커브드 UHD TV를 포함한 UHD TV 예약구매자를 대상으로 지난 주말부터 배송을 시작했다. 지난 달 21일부터 진행된 예약판매 결과 5주만에 500대 판매를 돌파했으며 예약판매가 종료되는 31일까지 약 700여대가 판매될 것으로 회사측은 예상하고 있다.삼성전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커브드 UHD TV의 압도적 몰입감과 화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커브드 UHD TV를 중심으로 매장 연출을 강화했다"며 "차세대 TV인 커브드 UHD TV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소비자 접점을 강화해 시장을 선도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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