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 'G 플렉스' 소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LG전자가 이번 주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을 통해 커브드 스마트폰 'G 플렉스'를 집중 소개한다. 'G 플렉스' 전광판 광고에는 차별화된 하드웨어 기술력과 사용자 경험(UX) 등이 담겼다. 광고는 앞으로 약 2개월간 뉴욕시민들에게 공개된다. LG전자는 손가락으로 전광판을 두 번 두드려 전광판 전체가 켜지고 꺼지도록 하면서 대표 UX인 '노크온' 기능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주 현지 이동통신사 AT&T, 스프린트, T모바일 등을 통해 'G 플렉스' 판매를 시작했다.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는 세계 IT 기업들의 전광판이 즐비해 있어 '브랜드 격전지'로 유명하다.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