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디지털 매거진 '앱' 출시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은 25일 '손 안의 갤러리아'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디지털 매거진 어플리케이션(앱)을 오픈한다.갤러리아 디지털매거진은 패션을 보고 느끼고 즐기고 공유하고 소비하는 일련의 과정들을 앱 하나로 통합한 서비스다. 아이패드와 아이폰 등 IOS 기반의 디바이스는 물론, 갤럭시탭과 갤럭시 노트 등 안드로이드 기반의 디바이스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매거진에서는 갤러리아 백화점 VIP 고객들에게 제공되던 프리미엄 패션뉴스와 트렌드 리포트 등이 매달 업데이트된다. 아울러 오프라인에서는 만나 볼 수 없는 디지털 매거진의 자체개발 콘텐츠와 패션 동영상, 갤러리 등이 주간단위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이 외에도 매거진 속 최신 아이템들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서비스를 구축했다. 해당 상품에 대한 백화점 매장 정보와 상품 정보, 가격, 이벤트 정보까지 쇼핑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들이 제공된다.갤러리아백화점은 앱 론칭을 기념해 25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사이판 숙박·항공권, THE PLAZA 숙박권, 향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앱 다운로드 후 간단한 설문에 답하면 자동 응모된다.이재광 갤러리아백화점 마케팅전략팀장은 "매거진 기사와 쇼핑 그리고 패션 라이브러리 기능을 갖춤으로써 패션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