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시너지 마케팅 추진 우수 사업 시상

임종룡 회장, 범농협차원의 시너지 확대 강조

27일 임종룡 농협금융지주 회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시너지 마케팅 우수 사업 수상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NH농협금융은 27일 '2013년 상반기 농협금융 시너지 마케팅 우수 사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이번 시상은 '신규 시너지 발굴'과 '시너지 추진 우수' 부문으로 나눠 실시됐으며 신규 시너지 발굴 부문에서 NH행복드림 서비스 등 6개 사업, 시너지 추진 우수 부문에서는 투자금융마케팅 활성화 사업 등이 수상했다.농협금융은 시너지 활성화를 위해 자회사간 비상설 시너지 실무추진협의회를 자율적으로 구성해 운영하도록 하고 있으며 매분기 신규 시너지사업을 발굴하고 추진 성과를 심사해 시상하고 있다.임종룡 회장은 이날 시상식을 마친 후 임직원과의 간담회를 갖고 적극적인 마인드와 전사적 시너지 확산을 강조했다. 또 임 회장은 금융 자회사간 시너지는 물론 농·축협이나 농협중앙회 경제사업과 연계한 범 농협차원의 시너지 확대를 당부했다.농협금융은 앞으로 전국 농·축협, 농협중앙회의 다양한 사업과 연계해 농협만의 시너지 모델을 발굴, 새로운 성장동력의 중심축으로 삼을 계획이다.김철현 기자 kch@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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