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유플렉스 ‘캐릭터’ & ‘로고’ 공모전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현대백화점이 영패션전문관 유플렉스를 18세∼35세 젊은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적용해 꾸민다.현대백화점은 오는 12일까지 유플렉스 캐릭터&로고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부문은 U(Youth 젊음), P (Pleasure 즐거움), L(Leisure 여가), E(Economic 경제적인), X(Experience 경험) 의 의미를 담고 있는 유플렉스를 상징하는 로고, 캐릭터 등 상품화 가능한 디자인 작품이다. 참가자격은 만 18세~35세의 대학생을 포함한 일반인이며,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 가능하다. 참가신청서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아야하며, 신청 및 접수는 12일까지 이메일(uplex-gongmo@hyundaihmall.com)로 받는다.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각 1팀 및 가작 5팀에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시상하며, 수장작은 현대백화점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대구점, 충청점 U-PLEX 의 VMD 및 아트상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hyundai.com)를 참조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초희 기자 cho77lov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