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동영상 내 SBS주요 예능 드라마 영상 제공키로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네이트 동영상’을 통해 SBS주요 예능 드라마 동영상 콘텐츠를 서비스한다고 27일 밝혔다.'장옥정' '런닝맨' '스타킹' 등 인기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5분 이내로 보여주는 방식이다.네이트는 지난해 6월 유튜브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10월 MBC, 이달부터 SBS와 제휴를 맺게 됨에 따라 이용자들이 유무선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화제의 장면을 손쉽게 모아볼 수 있게 됐다.SK컴즈 관계자는 “스마트폰이 대중화됨에 따라 어디서나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는 짧은 분량의 동영상 소비도 늘어나고 있다”며 “향후에도 협업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제휴를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유진 기자 tint@<ⓒ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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