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아이콘 피아트 친퀘첸토(500)가 압구정동 외출에 나선다. 20일 피아트 브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관 앞에 미니어쳐카 박스 형태의 공간을 마련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의 피아트 친퀘첸토(500)를 전시한다고 밝혔다.피아트는 열린 공간에서 고객이 보다 편안하고 자유롭게 친퀘첸토를 살펴보고 기념 촬영도 하는 등 즐거운 기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피아트는 또한 고객 카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리츠칼튼 호텔 숙박권, 친퀘첸토 미니어쳐 자동차,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등 기념품도 제공한다. 피아트 브랜드의 정일영 마케팅 총괄 이사는 “친퀘첸토는 이탈리아 스타일리시 자동차의 아이콘”이라며 “톡톡 튀는 친퀘첸토의 유쾌한 매력을 느낄 수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아트는 5월 2일부터 15일까지는 노란 옷에 안경을 쓰고 애니메이션 영화 속에서 방금 나온 듯 깜찍 발랄한 모습의 친퀘첸토를 여의도 IFC몰에 전시해 많은 고객의 눈길을 한 몸에 받았다. 피아트는 5월 한달 동안 친퀘첸토 또는 친퀘첸토C를 구매하는 고객 중 매주 1명씩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고객에게 친퀘첸토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액세서리를 무상으로 장착해 주는 '세상에 단 하나, 나만의 친퀘첸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5월에 친퀘첸토 팝(500 POP)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등록세 지원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임철영 기자 cyli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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