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한국코카콜라, 마케팅제휴 협약 체결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SK플래닛과 한국코카콜라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제휴 협약을 29일 체결한다고 밝혔다.양사는 이날 서울 중구 SK 티타워에서 양해각서를 교환하고 각 사의 주력 사업영역인 음료와 디지털콘텐츠를 아우르는 전략적 마케팅 제휴에 나선다. 그 첫 번째로 ‘코크플레이’앱이 T스토어에서 독점 제공될 예정이다. 5월1일부터 5개월동안 프로모션을 통해 코카콜라 구매시 적립할 수 있는 ‘플레이포인트’를 이용해 T스토어의 게임·만화·폰스킨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다.SK플래닛 측은 "대한민국 대표 앱 마켓 T스토어의 방대한 디지털콘텐츠와 코카콜라의 새로운 융합 마케팅 기법이 어우러져 새로운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가 이뤄졌다"고 설명했다.전원태 SK플래닛 마케팅전략실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시너지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김영식 기자 grad@<ⓒ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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