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韓 대표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일동후디스는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이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유아식 부문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온라인 소비자 조사와 브랜드 별 대표 브랜드 지수(M.B.I) 산출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를 가리는 국내 최고 권위의 브랜드 시상이다.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품질 등 전 평가 항목에서 두루 높은 점수를 얻어 2년 연속으로 대표브랜드에 선정됐다.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국내최초로 뉴질랜드의 사계절 자연방목 산양원유 100%를 사용한 제품으로서, 우유와 다른 가장 큰 장점은 단백질과 지방 구성이 모유에 가까워서 소화가 잘되고 황금변을 보며 알레르기 걱정도 적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대상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이 함께 뽑아주신 수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업계 선도기업으로 아기들의 신체발달에 좋고 신뢰할 수 있는 친환경 유아식을 만드는데 전념할 뿐만 아니라 엄마와 아기를 위한 건강한 출산육아 문화 만들기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