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영기자
16일 롯데월드에서 열린 LG전자 로봇청소기 로보킹 행사에서 배우 류승룡이 고객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다.
이외에도 LG전자는 '로버킹 듀얼아이 2.0'의 미니 레이싱 게임 및 댄스 등 로봇청소기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김정태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상무는 "LG전자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제품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로봇 청소기 1등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argus@<ⓒ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