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S캐치 가입자 1만명 돌파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신한금융투자가 제공하는 투자정보서비스 'S캐치(www.shinhaninvest.com/scatch)' 가입자 수가 1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서비스 도입 후 약 6개월 만의 성과다.12일 신한금융투자에 따르면 S캐치 가입자 1만 명 돌파의 일등공신은 단연 '투자의 달인' 코너다. 이 코너는 증권회사(신한금융투자) 직원들의 실전투자대회가 열리고 투자종목, 수익률 등이 실시간으로 공개되는 생생한 투자정보의 장이다. 지난 1회 대회에서 100%가 넘는 수익률을 시현하는 직원이 등장하면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졌고 가입자 증가로 이어졌다.이달 4일부터 제2회 투자의 달인 대회가 열리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수익률 상위 직원들의 매매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관심직원'으로 등록하면 해당 직원의 매매내역을 문자(SMS)로 받아볼 수 있어 실전에 강한 영업사원들의 투자전략과 매매패턴을 즉시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사용 편의를 위해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도 전용화면을 제공하고 있으며 곧 스마트폰 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이다. S캐치는 투자의 달인 외에도 전체 투자자의 인기종목, 보유종목 순위를 제공하는 '랭킹존', 리서치센터의 투자전략, 차트로 보는 유망종목 및 주가예측서비스를 제공하는 '종목발굴', 주식과 금융상품에 대한 전문 상담 서비스인 '투자컨설팅', 기초 투자교실, 투자 세미나 등 투자지식을 업그레이드 하는 '교육·방송', 가상투자를 통해 투자정보를 검증하고 다른 투자자와 포트폴리오 현황을 공유할 수 있는 SNS컨셉의 서비스 '투자자의 하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S캐치 가입자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18일부터 4주간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퀴즈풀이', '관심달인 등록하기'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버거킹 기프티콘을 200명에게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S캐치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scatch)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신한금융투자 고객만족센터(☎1588-0365)
송화정 기자 pancak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증권부 송화정 기자 pancak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