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라면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팔도는 제21회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남자라면'으로 팩스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은 사단법인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 그리고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가 후원하는 디자인 대전이다.남자라면은 출시 초기 제품 패키지에 고객과의 친밀감 확보와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남자' 브랜드를 한글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팔도는 설명했다. 팔도는 또한 지난 7월부터는 남자라면 캐릭터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맵군'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에 삽입했다. 팔도 관계자는 "맵군은 남자라면 대표 캐릭터로 활용될 계획이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아이템 제작 등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캐릭터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올해 안에 남자라면은 200억원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이현주 기자 ecolhj@<ⓒ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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