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광고대상]SK브로드밴드, 고객에게 얻은 사랑 그대로 돌려줘

은상 SK브로드밴드

이상헌 SK브로드밴드 상무

먼저 뜻 깊은 수상의 영광을 주신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아울러 함께 수상하신 분들께도 축하 인사를 전합니다. SK브로드밴드는 여러 고객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 업계 1위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여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크게 향상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SK브로드밴드는 올해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고객 서비스 만족지수인 NCSI 1위를 지난해에 이어 연속 달성했고 2012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해의 경우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매년 실시하는 한국서비스대상 중 고객만족부문 대상을 수상했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서비스품질 지수 평가 결과,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저희는 이번 광고를 통해 2년 연속 NCSI 1위를 달성하였다는 점을 모래시계로 표현했습니다. 또한 이 모래시계에는 고객들이 변함없이 보낸 사랑에 꾸준히 보답하겠다는 의미도 포함돼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통신 세상의 새로운 리더로서 고객의 행복한 삶과 컨버전스 시대의 무한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1999년 초고속인터넷 ADSL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하고, 2006년국내 최초로 주문형비디오 기반의 IPTV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정착시키는 등 기술의 트렌드도 선도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유선 대표 브랜드 'B'를 앞세워 유선 서비스 경쟁력 및 SK텔레콤 'T'와의 시너지 강화에 매진해 왔습니다. 고객 중심 경영강화로 경쟁사 대비 월등히 높은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확보해 장기우량 고객 중심의 안정적인 가입자 기반을 조성하겠다는 전략입니다.SK브로드밴드에 지속적인 성원과 사랑을 보내 주시는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한 노력을 거듭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이상헌 SK브로드밴드 상무<ⓒ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철현 기자 kch@ⓒ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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