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화제의 1분’ 이제 네이트에서도 본다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네이트 동영상’ 내에 imbc ‘화제의 1분’ 콘텐츠를 서비스한다고 19일 밝혔다.‘화제의 1분’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MBC의 인기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영상들을 1분 단위로 보여주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이미 지난 6월 유튜브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외 화제의 인기 동영상들을 독점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네이트는, 이번 ‘화제의 1분’ 서비스 제휴를 통해 무한도전, 황금어장, 나가수2 등 MBC 인기프로그램들도 유무선을 통해 보다 손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김길남 SK컴즈 동영상서비스팀장은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타 방송사 및 프로그램과의 제휴를 확대해 동영상 콘텐츠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조유진 기자 tint@<ⓒ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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