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첼 사진공모전 배너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CJ제일제당은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소비자 대상 사진 공모전인 '김수현의 그녀를 찾아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사진공모전은 장소와 성별, 사진 콘셉트의 제한 없이 쁘띠첼의 '프레시 젤리'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을 쁘띠첼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면 추천수와 공유 횟수를 합산해 1위 1명, 2위 10명을 선정하고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박상면 CJ제일제당 쁘띠첼 브랜드 총괄 부장은 "쁘띠첼의 주요 고객인 20대에서 30대 여성들에게 페이스북이 보편화된 만큼,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며 "향후에도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지속적인 소비자 참여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이현주 기자 ecolhj@<ⓒ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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