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코란도 C의 광고 모델로 최고의 인기 걸그룹 씨스타를 전격 발탁하고 이 달 중 새로운 TV광고 방영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새로운 TV 광고는 씨스타 멤버인 효린, 보라, 소유, 다솜 특유의 캐릭터를 살려 마치 한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영상으로 제작됐다. 기존 SUV가 갖고 있는 남성적인 이미지를 탈피,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표현한다. 씨스타가 출연하는 코란도 C TV 광고는 오는 27일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약 1분 분량의 뮤직비디오 버전으로도 제작된 바이럴(viral) 영상은 메인 보컬인 효린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각 멤버 간의 완벽한 호흡으로 완성된 안무까지 담고 있다. 촬영장 에피소드 및 이미지를 담은 메이킹 필름도 온라인을 통해 함께 공개한다.이번 광고에 사용된 음악은 씨스타의 히트곡 ‘소쿨(So Coo)l’을 비롯해 손담비의 ‘미쳤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낸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제작에 직접 참여해했다.쌍용차 관계자는 “주요 타깃층인 20~30대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씨스타를 모델로 발탁, 발랄하고 섹시한 씨스타의 이미지를 광고에 담아 쌍용자동차 고유의 소형 SUV 브랜드를 확립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쌍용차는 오는 27일부터 10월 2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SsangyongStory)을 통해 ‘Wow C Style!” 이벤트도 실시한다. 좋아하는 씨스타 멤버를 선택해 영상을 감상한 후, 본인의 담벼락에 새로운 코란도 C 광고를 홍보하면 응모가 이뤄진다. 쌍용차는 이 중 매주 월요일 추첨을 통해 Beats by Dr.Dre 헤드셋(1명), 백화점 상품권(5만원, 1명), 주유상품권(1만원, 20명), 기프티콘(40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조슬기나 기자 seul@<ⓒ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조슬기나 기자 seul@<ⓒ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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