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내비게이션 전문기업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공식 블로그 '아이나비 도란도란(blog.inavi.com)'의 누적 방문자 30만명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다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이나비 도란도란에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가 필요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5명을 선정해 70만원 상당의 최신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선착순 300명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아이나비 도란도란은 22명의 사내 필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랜드와 제품 소개, 전문가 리뷰뿐만 아니라 누리꾼의 주요 관심사인 여행, 맛집, 자동차 관리 등 일상 생활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아이나비와 고객 사이를 좁히는 소통의 창이 되고 있다"며 "누리꾼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소통형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지은 기자 leezn@ⓒ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