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체험단 이벤트 진행...600명에게 머신 체험 기회 제공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집에서 즐기던 정통 원두커피를 여름 휴가지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프리미엄 캡슐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캡슐커피머신 '픽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체험단 신청은 픽시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pixie.nespresso-campaign.co.kr)에서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으며, 총 600명을 선정해 픽시 썸머킷을 무상으로 대여한다. 픽시 썸머킷은 네스프레소 픽시 머신, 캡슐, 컵 세트 및 휴대용 캐리어로 구성된다.오는 13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6회에 걸쳐 진행되며, 총 600명에게 5일 동안 픽시 썸머킷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선정된 체험단에게는 휴가지에서의 픽시 체험기를 자신의 SNS에 매일 1건씩 업로드하는 미션이 주어지며, 체험 종료 후에는 미션 결과에 따라 우수 미션 수행자 총 13명에게 라티시마 플러스, 픽시 및 에어로치노 등 네스프레소 머신과 액세서리를 증정한다.이와 함께 픽시 체험단 사이트 초대장을 스크랩해 블로그 및 카페에 게재한 뒤 해당 URL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머신(3명) 및 컵세트(30명)를 제공하는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한다.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