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새 광고캠페인 '가능성의 릴레이'편 온에어

SK텔레콤 광고캠페인 '가능성의 릴레이'편 스틸컷.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10일 새로운 기업광고 캠페인 '가능성의 릴레이'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캠페인은 SK텔레콤이 지난 3월 발표한 기업 비전인 비전2020(Vision2020)에 근간한 것으로 고객들의 삶 속에서 SK텔레콤이 가능성의 동반자로 자리잡는 것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특히 컨버전스 시대를 맞아 진정한 정보통신기술(ICT) 기업으로서 고객과 사회의 행복과 풍요를 만들어가기 위한 핵심솔루션으로 '기술과 사람의 공존'의 가치를 담아내고 있다. 이 가치는 '사람에서 기술로 다시 사람으로 - 가능성의 릴레이'라는 광고캠페인 카피를 통해 더욱 잘 드러나고 있다. 사람이 만든 기술의 가능성이 다시 사람을 통해 더 크고 새로운 가능성으로 발전하며 이렇게 끊임없이 실현 및 확산되는 가능성의 이어짐을 통해 결국 삶은 더욱 행복하고 풍요로워진다는 의미다.광고 소재로는 몸이 아파 병원에 입원 중인 학생을 위해 병실로 찾아오는 교실(스마트러닝), 할아버지의 건강상태를 일상 속에서 살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거울(스마트케어), 잠 못 드는 아이를 위해 아름다운 밤 하늘이 되어주는 천장(유비쿼터스 홈) 등이 사용됐다.이항수 SK텔레콤 홍보실장은 "차가운 혁신과 첨단의 기술만이 중시되는 현실 속에서 사람을 중심에 둔 따뜻한 조화와 공존의 기술은 분명 이 사회에 새로운 시사점을 던져줄 것"이라며 "이번 광고캠페인을 통해 앞으로 SK텔레콤이 고객과 함께 이끌어 나갈 새로운 가능성의 세상을 미리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임선태 기자 neojwalke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