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CS Restart 및 新고객서비스헌장' 선포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금융IT솔루션 전문기관인 코스콤은 11일 고객만족 체감지수를 높이기 위한 'CS 리스타트(Restart) 및 신고객서비스헌장'을 선포했다.'CS Restart'는 코스콤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IT서비스의 본원적 가치를 제고하고, 고객만족 활동에 재미(Enjoy CS)를 도입함으로써 기존 친절서비스 중심의 고객만족활동과 차별화한 것이다.코스콤은 이에 따라 고객요구에 대해 신속하게 처리하고 품질경쟁력을 강화하며, 가치를 기반으로 한 가격체계를 등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CS전략과제를 실천해 나갈 방침이다.우주하 코스콤 사장은 "이번 CS Restart 및 신고객서비스헌장 선포를 계기로 일상 업무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는 것은 물론, 고객에게 최고의 IT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김유리 기자 yr61@<ⓒ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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