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주부 고객평가단 출범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LG하우시스(대표 한명호)는 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주부로 구성된 고객평가단 지엔느(z:enne) 6기 발대식을 열었다.최근 선발된 21명의 주부는 서울시의 온실가스 감소 캠페인인 에코마일리지에 전원이 가입해 건물 에너지 절약에 앞장서며, 친환경 신제품 개발, 인테리어 아이디어 컨테스트, 미스터리쇼퍼 등에 참가할 계획이다.또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녹색 주거문화를 정착시키는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2007년부터 6년째 LG하우시스가 운영하고 있는 지엔느는 올해까지 총 140여명이 활동했으며, 지엔느 벽지를 출시하는 등 고객관점에서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기도 했다.한명호 대표는 "LG하우시스는 국내 최고 주부 프로슈머그룹으로 성장한 지엔느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고, 친환경?에너지절감형 건자재 개발에 앞장서 친환경 공간에 대한 고객 기대치에 한발 앞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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